잡담

2009. 11. 20. 09:47
 
 

트위터만 계속 하느라 블로그 관리도 소홀해 진 것 같습니다. 뭐 생각해 보면 별로 활발했던 적도 없었던 것 같지만요. 사실 글 솜씨가 없어서 글을 남겨도 대강 대강 쓰고 포스팅한 적이 많은것 같네요. 저는 정성 스럽게 글을 잘 못쓰겠습니다 . 그런면에서 글 잘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부러워요. ^^
그래도 앞으로 뭔가 계속 끄적이다 보면 언젠가는 좋아지는 시절도 오겠죠? 

 최근에는 RDBMS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. 컴퓨터 분야는 뭐든지 관심이 많았는데 앞으로 회사에서 하게될 일이 데이터베이스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서 그 것에 대한 공부는 꼭 해야할 듯 합니다.

 프로그래밍도 재밌지만 데이터베이스도 정말 재미 있는 것 같네요. 
예전에는 쿼리를 작성할때도 일단 값부터 나오게 하자 라는 생각이 강했는데 공부하면 할수록 ( 굉장히 많이 한것 같아서 민망하네요. 조금 했습니다. ^^; ) 이게 왜 이렇게 돌아가는지 알게되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. 좀 더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. 

종종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글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마지막으로 아이폰 이야기.

요 몇일 아이폰에 관련된 떡밥이 무수히 많이 나왔죠. 
내용들이 상당히 구체적이 었습니다. 28일에 잠실에서 줄 세운다는 둥 , 관련 포스터도 나왔고 이제는 정말 출시하려나 봅니다. 요금제도 거의 확정 된거 같고...

2년 넘게 쓴 제 레이저 폰도 액정이 살살 떨리는게 고장나기 일보 직전이네요. 
조금만 더 버티다 아이폰이 나오면 갈아 타야겠습니다. 

원래 가지고 있던 아이팟 터치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되는군요 ㅎㅎ 아직도 잘 쓰고 있는데요.

아무튼 빨리 나와라 아이폰~!!
















슈플 Life log , , ,

  1. 지금은 아이폰 사용중 흐흐
    만족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