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오래된 컴퓨터.. 진짜 못쓰겠구나?

by 도전정신은 아름답구나 2022. 12. 12.

지금 나는 그램을 쓰고 있다.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다. 한 5년 되었다.

 

이번에 블로그를 쓰려고 블로그 주소를 알아보던 중. 인터넷 창 여러개를 켜야하는 상황이 왔다. 인터넷 창을 여러개 키니 마우스가 거의 안움직인다. 하... 왜 컴퓨터를 새로 사는지 알것같다.

 

그런데 포멧하면 된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죄송하지만 나는 컴맹이라서 할줄 모른다. 그렇기 때문에 나는 새로 사는 것이 제일 편하다. 그리고 이 핑계를 대면서 사는거지 뭐..